씰리침대 여주공장 오픈 1주년 기념 SNS 프로모션 실시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11.16 13:41
씰리침대가 여주공장 건립 1주년을 기념해 '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지난해 12월 경기도 여주시에 국내 첫 번째 공장을 열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장 오픈 첫 돌을 축하하고, 국내 생산 씰리 매트리스를 통해 더 많은 한국인에게 숙면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씰리침대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인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메이크 어 위시’ 매트리스는 씰리만의 핵심 기술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 테크놀로지’와 3단계 폼 설계 구조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는 ‘아이레(Aire)’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씰리침대는 다음 달부터 여주공장에서 새롭게 개발된 국내 생산 매트리스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제품을 사전 예약 및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와 침실 인테리어로 활용 가능한 베드 테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5. 5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