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브코리아, 모범기업인으로 파주시장 표창 받아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 2017.11.04 17:52
올라브코리아가 최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열린 '2017 파주상공 엑스포'에서 모범기업인으로 파주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서연경 올라브코리아 사장(사진 오른쪽)이 '2017 파주상공 엑스포'에서 모범기업인 표창을 받고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올라브코리아
파주상공 엑스포는 관내 우수 기업들이 전시·판매 부스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모범 기업인 및 근로자에 대한 파주시장 표창도 수여됐다.

올라브코리아는 유아 성장기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론칭하면서 파주시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기업인 표창을 받았다. 올라브코리아는 '키즈 오일'과 '키즈 김', '유기농 비누' 등 아토피 전용 제품을 개발해 내놓은 업체다.


서연경 올라브코리아 사장은 "아토피를 앓고 있는 딸 아이를 키우면서 하나하나 필요한 제품을 만들게 됐다"며 "아토피용 올리브 오일을 비롯해 키즈 김, 유기농 수제 비누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개발 과정이 오래 걸리는 등 많이 힘들었다"면서 "그동안 고객들에게만 인정받아 오다가 이번에 정부로부터도 표창을 받아 감회가 새롭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라브코리아는 오는 6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관련 제품들을 선보인다.

베스트 클릭

  1. 1 추석 열차에 빈자리 '텅텅'…알고보니 20만표가 "안타요, 안타"
  2. 2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3. 3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4. 4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5. 5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