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허브코리아, 굿컴퍼니대상 브랜드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 2017.11.03 16:40
머리에 갖다 대기만 해도 풍성한 웨이브가 자동으로 생기는 '헤어 기기'
바쁜 아침 눈썹을 그리는 대신, 찍기만 하면 되는 '눈썹 도장'

이는 모두 뷰티 브랜드 '키스뉴욕'(KISS newyork)의 인기 상품이다.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중에 흔치 않아 독창적인 데다 곰손(손재주가 없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다.

(사진 왼쪽부터) 남성용 아이브로우 스탬프, 인스타에어, 인스타웨이브/사진제공=뷰티허브코리아
뷰티허브코리아(대표 신은남)가 운영하는 '키스뉴욕'은 미국 일본 등 83개국에 진출한 뷰티 전문 브랜다. 특히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도구를 고안,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업체는 제품 혁신성과 브랜드 평판 등을 인정받아 최근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에서 브랜드대상(뷰티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제품군이 다양하고 마켓셰어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는 점도 높게 평가받았다. 회사는 헤어기기와 화장품, 네일 분야에 진출, 관련 제품 개발과 제조 및 유통 전반을 모두 소화하고 있다.


'키스 뉴욕' 네일 브랜드는 손재주가 없어도 네일 아티스트가 해 준 것처럼 손톱 관리가 가능한 셀프 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 '키스뉴욕 젤 네일 세트'는 손톱에 도자기 광택을 입힐 수 있는 젤 네일 상품과 LED(발광다이오트)램프, 리무버가 한데 들은 제품으로 홈쇼핑 시장에서 반응이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헤어 브랜드 제품군은 △인스타웨이브 △인스타매직 △인스타에어 등이 판매되고 있다. 인스타웨이브는 헤어기기 하단 부분의 탭이 빠르게 회전, 머리를 자동으로 말아주는 웨이브 기기다. 인스타매직은 더블 실리콘 바를 장착한 매직기다. 열기구로 모발이 손상되는 걸 막으면서도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스타에어'는 에어부스터가 360도로 돌아가 볼륨을 살려주는 드라이기다.

코스메틱 및 아이래시 브랜드에서는 △아이브로우 스탬프 △깃털 속눈썹 등이 주력 상품이다. 아이브로우 스탬프는 어두운 색 도장를 눈썹에 찍어 간편하게 화장할 수 있는 제품이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인기를 끌면서 최근 남성용 스탬프도 추가로 내놨다. 깃털 속눈썹은 일반 시중 속눈썹보다 20% 가벼워 눈에 부담을 줄이면서도 부착 후 자연스러운 게 특징이다.

뷰티허브코리아 관계자는 "키스 뉴욕은 미국 시장 내 네일 브랜드 점유율 1위, 아이래쉬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특히 해외 시장에서 먼저 기술력과 제품력, 브랜드를 인정받은 뒤 그 인기를 국내로 안고 오는 뷰티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