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주혁 사망, 강남서 차량 추돌 후 전복돼

머니투데이 이동우 기자 | 2017.10.30 19:07

(종합)30일 오후 6시31분 숨져… 경찰 "정확한 경위 조사 중"

배우 김주혁 /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김주혁(45)이 서울 강남에서 자신이 몰던 차량의 전복 사고로 사망했다.

3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씨는 이날 오후 4시27분쯤 서울 삼성동 영동대로 부근에서 자신이 타고 있던 벤츠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가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의 차량은 코엑스사거리에서 경기고사거리 방향으로 진행 중이던 그랜저 차량에 추돌한 이후 다시 인도로 돌진해 근처 아파트 입구 쪽 건물 벽면에 부딪혔다.

사고로 김씨의 차량은 전복됐고 찌그러진 차량에서는 경미한 화재가 발생했다. 김씨는 인근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사망 시점은 오후 6시31분쯤이다. 김씨의 차량에 다른 동승자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에서 그랜저 차량 운전자인 40대 남성은 "김씨가 뒤에서 자신의 차량을 충격한 뒤 가슴을 움켜잡고 있더니 갑자기 돌진해 다시 차량을 추돌 후 아파트 벽면으로 향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목격자의 진술을 토대로 명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출처 : 유튜브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