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수납함과 테이블 등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DIY 프로그램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용현씨와의 토크쇼 △코미디 마임쇼 등으로 구성됐다.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를 연중 진행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임팔라의 상품성 개선은 물론 고객과 가족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대하고 시장 반응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는 최근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과 함께 새 외장 컬러로 추가한 2018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
쉐보레 임팔라의 가격은 △2.5 LT 3587만원 △2.5 프리미어 4009만원 △2.5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4082만원 △3.6프리미어 4546만원 △3.6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4619만원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