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측 "블로거와 재결합·2세설 사실무근, 친한 사이"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 2017.10.17 14:07
배우 류태준 /사진=OSEN
배우 류태준(47) 측이 블로거인 전 연인과의 재결합설과 2세가 있다는 소문 등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당시 열애설에 휩싸인 파워블로거 A씨와 류태준이 재결합했으며,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놀러갔다고 전했다. 또 17년을 함께 해온 여자친구와의 관계 때문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고 보도했다. 여기에 A씨가 2세를 암시하는 사진까지 올려 의문을 더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17일 OSEN에 따르면 이날 배우 류태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해당 보도에 대해 "현재 류태준이 외국에 체류 중이다. 해외 체류 중이라 누구와 있는지는 본인 확인을 하기까지 시간이 걸리겠지만, 전 연인과 재결합을 했다거나 2세가 있다는 걸 암시했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류태준은 지난달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류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 기간 만나왔지만 각자의 일로 헤어진 상태”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류태준은 최근 SBS 예능 '불타는 청춘'과 드라마 '초인가족 2017'에 출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