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미남' 슈트 대결…'트렌디' 고수 vs '클래식' 장동건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지현 기자 | 2017.10.16 11:10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고수와 장동건이 원조 '조각미남'다운 훈훈한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고수는 캐주얼하게 연출한 반면 장동건은 클래식한 슈트 패션을 연출해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고수, "티셔츠를 매치해 트렌디하게"

/사진=이기범 기자
고수는 지난 1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비프빌리지에서 열린 영화 '남한산성' 야외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이날 고수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 티셔츠에 블루톤 그레이 재킷을 매치했다. 여기에 그는 블랙 팬츠와 구두로 깔끔한 패션을 마무리했다.

특히 고수는 자연스러운 포마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장동건, 쓰리 피스 슈트로 '클래식 슈트 패션'

/사진=이기범 기자
장동건은 지난 1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 참석했다.

배우 장동건은 그레이 베스트, 재킷, 팬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쓰리 피스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장동건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넥 타이를 매치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구두로 마무리했다.

장동건은 자연스러운 가르마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냈다.

베스트 클릭

  1. 1 "비명 들었다" 아이 5명 모두 실종…11년 만에 유골 찾았지만[뉴스속오늘]
  2. 2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3. 3 박수홍 법인 지분이 조카에…"비상식적" 세무사 의심에 친형이 한 말
  4. 4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5. 5 "비 와서 라운드 취소"…4시간 걸려도 직접 와서 취소하라는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