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현·나연·모모…'트둥이'들의 신호등 패션 궁금해?

머니투데이 스타일M 고명진 기자 | 2017.10.15 02:10
트와이스 다현 나연 모모 (왼쪽부터)/사진제공=MLB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 나연, 모모가 '신호등'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트와이스와 함께한 스트리트 무드 가득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다현, 나연, 모모 세 사람은 각각 빨강, 노랑, 파랑을 포인트 컬러로 한 의상을 선보였다.

/사진제공=MLB
다현은 짧은 가죽 스커트에 소매 윗부분이 깊게 파인 빨간 후드를 입고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다현은 큰 프린팅이 있는 모자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MLB
나연은 마치 박시핏의 상의 같은 카키색 오프숄더 의상을 착용해 '하의 실종' 패션에 도전했다. 그는 화려한 레터링 벨트와 검정 비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제공=MLB<br>
모모는 벨벳 소재의 티셔츠와 모자를 파란색으로 선택해 컬러 포인트를 잡았다. 여기에 그는 비슷한 소재의 가죽 스커트와 길이가 짧은 재킷을 매치해 발랄한 무드를 연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