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클럽맨·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50대 온라인 한정 판매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 2017.10.12 11:15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사진제공=미니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국내 젊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 런칭을 기념해 '클럽맨 및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50대를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니크'는 미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과 프로젝트 플랫폼,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내부/사진제공=미니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은 MINI 쿠퍼 클럽맨 기반의 차량으로 ‘균형된 삶’을 의미하는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인 '라곰(Lagom)'에서 영감을 얻어 편안함과 단순함이 강조된 모델이다.

MINI 쿠퍼 3도어 기반의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은 도시적이면서 단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어반 미니멀리스트(Urban Minimalist)’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가격은 'MINI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이 3850만원,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이 3190만원이다.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사진제공=미니

미니 관계자는 "MINI 클럽맨 및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은 도미니크에서만 판매되는 최초의 모델"이라며 "편안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내외관 곳곳에 반영됐으며 한정 수량 모두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도미니크를 통해 젊은 크리에이터들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MINI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내부/사진제공=미니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월세 1000만원 따박따박…컨테이너 살던 노숙자→건물주 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