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넥타이 마라톤대회'서 사이버대학 홍보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7.09.22 15:21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2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마리오타워 광장에서 열린 제15회 G밸리 넥타이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사이버대학교를 홍보했다고 밝혔다.

G밸리 넥타이 마라톤 대회는 구로G밸리 지역 직장인과 주민이 넥타이를 매고 구로디지털단지 일대 5Km를 달리는 행사로, 2003년부터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풍선과 햇빛가리개 등을 나눠주며 마라톤에 참가한 직장인들을 격려했다.

또한 사이버대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궁금해 하는 방문객들에게 상담과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마라톤대회에서 원광디지털대 교직원 15여 명이 출전, 단체전 5등상을 수상했다.

원광디지털대 최윤희 입학협력처장은 "참가한 직장인들에게 사이버대를 알리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참석했다"며 "앞으로도 G밸리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문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사이버대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