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vs 한채영, 아찔한 '핑크 원피스'…어디 옷?

머니투데이 스타일M 고명진 기자 | 2017.10.16 08:01

[스타 vs 스타] 귀엽고 깜찍하게 '현아' vs 섹시하고 발랄하게 '한채영'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DB
가수 현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 미니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커다란 스퀘어백을 들고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배우 한채영은 지난달 29일 영화 '이웃집 스타'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한채영은 빛나는 소재의 미니원피스에 화려한 장식이 가득한 글래디에디터 슈즈을 착용해 키치한 무드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모두 디자이너 브랜드 '쟈니헤잇재즈'(Johnny Hates Jazz)의 핑크 미니원피스를 착용했다. 해당 원피스는 소매 끝과 치마 밑단의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일링 포인트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DB
현아는 붉게 물들인 히피펌 헤어스타일로 평소 연출하던 섹시한 느낌보다는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다. 현아가 든 클래식한 스퀘어 빅백은 핑크 미니원피스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소녀 같이 사랑스러운 레이스 양말을 신은 현아는 원피스와 같은 컬러의 블록 힐을 신고 사랑스러운 핑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머리를 한 쪽으로 넘긴 한채영은 스퀘어 형태의 드롭 이어링을 드러내 고혹적인 매력을 풍겼다. 한채영은 버건디 컬러의 네일에 구 장식이 달린 반지를 착용하는 세심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한채영은 눈 모양 장식이 더해진 스트랩 슈즈를 신고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연출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급여 9670원 입금…잘못 알고도" 전 직원이 밝힌 전말
  2. 2 김호중 공연 강행→소속사 폐업 이유…"미리 받은 돈 125억 넘어"
  3. 3 김호중 믿고 '100억' 투자했는데 "폐업"…카카오엔터 불똥
  4. 4 저지당한 윤아 '당황', 칸 영화제서 '인종차별'…애써 웃는 모습[영상]
  5. 5 육군 간부, 차량서 숨진 채 발견…일주일 새 사망 사고만 세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