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천기단 라인 제품으로 구성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케이스 안에 거울,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프로 한 둥근형과 나비형 금속장식에 자수정을 얹어 예술작품으로써 소장가치를 더했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앰풀 등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에, 후의 최고가 라인인 '환유'의 대표 제품인 '환유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ml 증정까지 내장했다. 가격은 68만원대다.
프리미엄 더마화장품 브랜드 'CNP Rx'에서는 차앤박 피부 전문가의 안티에이징(노화방지) 솔루션을 담은 'CNP Rx SS프로그램 세트'를 준비했다. 각질 관리부터 수분·탄력·생기 등 종합적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기초 화장품 세트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했으며 피부를 정돈하는 클렌저와 필링 제품, 진정 마스크와 BB크림, 선블럭 등 단계별 제품도 들어있다. 가격은 17만원대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에서는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으로 남성의 노화 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이 독자 개발한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주름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플루이드, 에멀전 등 2종과 크림, 샴푸까지 구성했고 가격은 11만원대다.
이 밖에 오휘, 더페이스샵, 수려한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 다양한 가격대 세트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오가니스트, 온더바디, 페리오, 리치 등 보디·헤어케어 및 오랄케어 브랜드에서 1만원~6만원대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