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머슬퀸 하서빈 함께하는 홈트 '바디크러쉬'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 2017.09.14 16:32
글랜스TV(대표 박성조)가 '저스트원미닛'(JUST 1 MINUTE)의 시즌 9 '바디 크러쉬'를 공개했다.

피트니스 선수 하서빈/사진제공=글랜스TV
'저스트원미닛'은 글랜스TV의 대표 오리지널 콘텐츠다. 가정이나 사무실, 카페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각 시즌마다 유명 피트니스 프로 선수가 등장한다. 부위별 정확한 운동 방법을 시연한다.

최근 공개된 '바디 크러쉬'에는 떠오르는 머슬퀸 '하서빈'이 나온다. 덤벨 및 케틀벨 등을 이용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 만들기 노하우를 알려준다.


하서빈은 올해 주목받고 있는 피트니스 선수다. '2017 WBFF KOREA' 디바 피트니스 모델 오버롤 부문 그랑프리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시즌은 모두 12회다. 특히 많은 홈트족(홈트, 홈 트레이닝의 줄임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업체 측은 내다보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에는 코어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케틀벨 스윙 전신 운동법'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TV와 유튜브, 카카오TV, 곰TV 등을 통해 송출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