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OK, 공식 SNS 개설…고객 소통 강화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 2017.09.14 14:43
종합보안서비스기업 NSOK가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개설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식 SNS는 주요 뉴스, 상품 및 서비스를 공유하는 ‘브랜드 소식’과 범죄 및 안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당신을 위한 안심정보’,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식을 공유하는 ‘당신을 위한 생활꿀팁’ 등으로 구성했다. 안전과 관련된 안심 정보는 물론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태호 NSOK 대표는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했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강화하여 고객 요구에 부합하고 안전과 안심을 책임지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NSOK는 1981년 대한민국 최초의 민간경비기업으로 출발해 올해로 37주년을 맞는 종합보안기업이다. 2014년 SK그룹사로 새롭게 출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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