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이 솔솔…136년 노하우 담은 매트리스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09.15 04:30

[신혼집 꾸미기]136년의 노하우가 담긴 침대 '드림 유어 씰리 라이프'

편집자주 |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선선하게 분다. 웨딩의 계절, 가을이 시작됐다. 둘만의 공간을 꾸며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도 설렌다. 셀프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예비 신혼부부들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올해는 신혼집을 편안하고 안정적인 ‘쉼’의 공간으로 꾸미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일상 속 휴식과 삶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적 트렌드는 혼수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국내 웨딩가구 및 생활가전 브랜드들의 대표상품을 추천받아 소개한다.

씰리침대의 다즐링럭스 매트리스/사진제공=씰리침대
136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생산 노하우를 지닌 씰리침대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드림 유어 씰리 라이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창립 136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다즐링 럭스’(Dazzling Lux·사진)를 비롯해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별 한정모델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안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제품 중 하나인 다즐링 럭스는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씰리침대의 첫 한국 공장인 여주공장에서 엄격한 글로벌 품질기준에 따라 생산한 제품이다.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포스처텍’과 체압을 균등하게 배분하는 고밀도 폼의 컴포트 서포트 코어 지지력을 더욱 향상한 매트리스다.

이외에도 씰리침대의 첫 전동침대인 ‘포스처매틱’(Posturematic)을 비롯해 씰리침대와 롯데백화점이 6개월간 협업해 출시한 ‘누사’(Noosa) ‘솜누스 럭스’(Somnus Lux) 3종은 한정모델로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누사는 호주 누사 비치에서의 휴식 같은 숙면을 선사하는 호주산 매트리스로 스프링을 교차 배열해 안정감을 선사하는 ‘포스처텍 Ⅱ’ 스프링과 10㎝ 이상 레이어 충전재를 탑재했다. 포스처매틱은 가정용 전동침대 모터분야 세계 1위 기업인 독일 ‘오킨’의 모터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특허받은 특수 프레임 구조로 타사 대비 약 20㎏ 가벼운 전동침대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는 호주산 매트리스 ‘시드니’(Sydney)와 함께 매트리스 하단에 수납공간이 있어 신혼부부의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스페이스 세이버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씰리침대는 모든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제공한다. 구매금액별로 호텔식 코튼베개, 씰리 리프레쉬 뉴 스프링 베개 등도 증정한다.
씰리침대의 누사 매트리스/사진제공=씰리침대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수학 스타 강사' 삽자루 별세…향년 59세
  3. 3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4. 4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5. 5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