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삭스부츠 (Sock Boots)’로 더욱 슬림하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7.09.11 17:36
뉴욕의 세련된 감성을 모토로 도시적인 페미닌이 강조된 프리미엄 디자인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에서 모던한 라인의 ‘삭스부츠 (Sock Boots)’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Ankle boots_Rosi R1657_9cm/사진제공=레이첼콕스
발목을 핏하게 잡아주는 리얼스판레더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스웨이드로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되었으며 전체적으로 가벼운 중량감과 안쪽 지퍼 클로징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스판앵클부츠로 슬림한 라운드토와 유연한 곡선의 힐라인으로 페미닌한 실루엣의 아이템이다. 페미닌룩부터 모던룩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오버핏의 팬츠나 스커트, 어떤 룩이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준다.

레이첼콕스의 ‘로시(Rosi)’는 2017년 FW 패션을 더욱 모던하고 시크하게 완성하고 싶은 당신을 위한 아이템으로 슬림한 디자인 라인은 레그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해준다.


심플한 디자인 라인에 리얼스판레더 타입으로 FW시즌 활용도가 높은 컬러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스판앵클부츠 ‘로시(Rosi)’ 외에 레이첼콕스의 다양한 신상디자인은 레이첼콕스 자사몰과 온라인매장 및 가로수길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오프라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