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셀카로 보는 볼캡 스타일링…"깜찍+발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06 12:0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브랜드 모델 트와이스의 거울 셀카 공개

그룹 트와이스/사진제공=MLB(엠엘비)
그룹 트와이스가 9인9색의 돋보이는 볼캡(야구모자)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6일 브랜드 모델 트와이스의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멋스러운 캐주얼룩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볼캡을 매치한 뒤,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포즈를 취했다.

◇다현·미나, 자수 모자로 멋스럽게

그룹 트와이스 다현, 미나/사진제공=MLB(엠엘비)
트와이스의 다현과 미나는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자수 볼캡을 선택했다.

다현은 멋스러운 타이포 장식이 달린 화이트 봄버 재킷과 화이트 티셔츠,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에 블랙 자수 볼캡을 매치했다.

미나는 레드 컬러 포인트 소매의 블랙 톱과 블랙 자수 볼캡을 매치하고,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셀카를 찍었다.

미나는 간결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여러 겹 레이어링하고, 링 귀걸이를 착용해 시크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다.

◇나연·사나, 깔끔한 로고와 레터링

그룹 트와이스 나연·사나/사진제공=MLB(엠엘비)
트와이스의 나연과 사나는 깔끔한 로고와 레터링이 돋보이는 볼캡을 착용했다.

나연은 챙에 링 디테일이 더해진 볼캡에 박시한 핏의 버건디 점퍼를 걸친 모습이다.

나연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뒤 볼캡을 눌러쓰고, 입술을 쭉 내밀며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블랙 톱과 짧은 팬츠를 매치한 사나는 블랙 라이더 재킷을 걸치고, 트렌디한 레터링 볼캡을 눌러썼다.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연출한 사나는 큼직한 골드 링 귀걸이와 반지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쯔위·모모, 화이트 컬러로 발랄하게
그룹 트와이스 쯔위·모모/사진제공=MLB(엠엘비)
트와이스 쯔위와 모모는 화이트 컬러 볼캡으로 발랄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깔끔한 블랙 톱에 찢어진 데님 재킷을 매치한 쯔위는 굵은 웨이브를 더한 헤어 스타일에 화이트 볼캡을 눌러썼다.

쯔위는 머리 몇 가닥을 땋아내려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으며, 모자를 매만지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미나는 블랙 망사스타킹과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한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네이비 톱에 트랙 재킷을 과감하게 젖혀 입은 미나는 화이트 볼캡을 쓰고, 굵은 링 귀걸이를 착용해 화려한 느낌을 냈다.

◇채영·지효·정연, 또렷한 컬러 포인트

그룹 트와이스 채영·지효·정연/사진제공=MLB(엠엘비)
트와이스의 채영, 지효, 정연은 색색깔의 화려한 볼캡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캐주얼한 데님 룩을 입은 채영은 양갈래 머리를 땋아 내리고, 앞머리를 살짝 넘긴채 오렌지 볼캡을 눌러썼다.

지효는 앞머리를 몇 가닥 내린채 베이지 컬러 볼캡을 눌러써 청순한 느낌을 냈으며, 정연은 블랙 박시핏 후드 티셔츠와 메신저백을 둘러멘 뒤, 레드 컬러 볼캡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살결 부드러워"… BTS 진에 '기습뽀뽀' 한 일본팬, 뻔뻔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