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베나구스, 제15회 동아 홈&리빙페어참가 프리미엄라인 선보여

머니투데이 상생협력팀 함혜강 에디터  | 2017.08.25 12:14
헤베나 구스를 선보인 도아드림 대표 전영환/사진= 머니투데이
도아드림(대표 전영환)은 8월24일(목)부터 27일(일) 까지 나흘간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제15회 동아 홈&리빙페어에서 프리미엄 라인인 헤베나 구스를 선보인다.

도아드림은 전국 3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거위털 전문 침구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입지를 굳혀왔으며 최근 프리미엄 라인인 헤베나 구스(HEBENA GOOSE)를 런칭했다. 헤베나 구스는 품질확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최고급 거위털을 엄선하여 만들어지며 맞춤 제작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세탁서비스, 추가충전 서비스 등의 전문관리를 도입했다.

헤베나 구스에 도입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구스다운 침구의 소재, 사이즈, 원단, 충전재 중량 등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해 매장에서 직접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하던 침구의 충전재 추가충전, 리폼 등이 가능하다. 구스침구는 일반 세탁이 어려워 세탁문제로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의 관리를 돕기 위해 구스다운 침구 전용 프리미엄 위생살균 세탁서비스도 선보였다.


이날 헤베나 구스는 궂은 날씨에도 참관객들의 많은 문의가 이루어졌으며, 상담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헤베나 구스는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 킨텍스 이마트 3곳에 오픈해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