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제니엘, MOU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7.08.24 17:28
경인여자대학교는 24일 본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제니엘과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경인여대 김재훈 산학협력처장을 비롯한 각 처장 및 교수일동과 ㈜제니엘 박인주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니엘은 다양한 분야 인력채용 시 경인여대 우수한 인재들로 채용하기로 약정했다.

김재훈 산학협력처장은 "경인여대는 기업현장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제니엘이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니엘 박인주 대표이사는 "경인여대 설립이념과 제니엘 기업이념이 부합하는 점이 많고 사회공헌활동 등 관심분야도 비슷하다"며 "이렇게 협약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제니엘은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 인재서비스 기업으로 지난 1990년 설립돼 500여 개 기업에 인재파견, 채용대행 등의 아웃소싱, 콜센터, Payroll, 시설관리, 업무도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노동부 취업지원 사업인 청년인턴사업, 취업성공 패키지사업, 제대군인 취업캠프사업 등으로도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