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쉬네일, 어린이 위한 '스티커형 매니큐어'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 2017.08.24 17:46
네일 브랜드 포쉬네일(대표 김기상)이 최근 키즈 세대를 대상으로 한 '큐딩 스티커형 붙이는 매니큐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큐딩 스티커형 붙이는 매니큐어/사진제공=포쉬네일
'큐딩 스티커형 붙이는 매니큐어'는 스티커 형식의 붙이는 매니큐어다. 어린이들은 네일아트를 받을 때 자주 손을 움직이는 등 서비스의 어려움이 따른다. 이 제품은 스티커 형식이라 칠하는 매니큐어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네일아트를 시술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포쉬네일 관계자는 "이 제품은 안전한 성분의 점착체를 사용한 데다 14일 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을 가지고 있다"며 "아이들이 손가락을 빨거나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 등의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매니큐어를 제거할 때 아세톤 및 방부제, 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프리 리무버를 사용해 안전성을 갖췄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포쉬네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KC 안전인증 및 전문기관의 무독성 테스트를 통과했다"며 "어린이를 대상으로 개발한 제품인 만큼 안전성 확보에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김기상 포쉬네일 대표는 "'큐딩 스티커형 붙이는 매니큐어' 출시로 20대 이상 고객 위주인 네일숍에 키즈 세대를 고객으로 확보하겠다"며 "네일숍 고객 저변 확대를 통해 네일 산업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