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한국인 입맛 제대로 겨냥한 신메뉴 ‘모모스테키’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정유진 기자 | 2017.08.23 17:29
토종 수제웰빙피자 뽕뜨락피자가 최근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 모모스테키는 피자 도우 위에 토핑이 끝까지 풍성하게 올라가 엣지가 없는 엣지리스 피자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모모스테키는 최상의 육즙을 느낄 수 있는 3cm 두께의 큼지막한 스테이크와 네모난 토핑들의 화려한 조화로움을 자랑한다.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직화로 구운 하이멜트치즈도 듬뿍 넣었으며, 또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달콤한 네모 단호박을 곁들여 토핑했다. 이처럼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토핑을 선보이면서 피자의 풍미를 제대로 올렸다는 평가다.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신메뉴 모모스테키의 기본은 뽕뜨락피자의 특허 받은 뽕잎특허 그린도우다. 양평의 뽕잎과 익산의 쌀을 저온숙성 발효공법으로 숙성시켜 만들었으며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4% 뽕잎 첨가의 비밀 레시피로 소화기능 개선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KBS 인기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신제품 개발 대상을 차지한 ‘단호박고기피자’의 정체가 바로 모모스테키”라며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모모스테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