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에게 가을이란?…갈대밭 속 '아웃도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8.18 19:36
/사진제공=아이더
배우 박보검이 아웃도어 화보 속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지난 `7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브랜드 전속모델로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초 2017 F/W 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한 박보검은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아이더 전속모델로 활동을 나설 계획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화이트와 차콜 컬러 배색이 멋스러운 점퍼에 블랙 팬츠를 입고 갈대밭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목 위로 가볍게 올라오는 멜란지 그레이 컬러 톱을 입은 박보검은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듯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아이더
또 다른 화보 속 박보검은 세련미 넘치는 브라운 다운점퍼에 깔끔한 팬츠를 매치해 입은 모습이다.

박보검은 한쪽 손은 주머니에, 한 쪽 손은 점퍼를 가볍게 매만지며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매력을 뽐냈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9월7일 여의도 KBS 홀에서 진행하는 서울드라마어워즈2017에 참석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