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손보, 'AIG여보 해외여행보험' 출시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 | 2017.07.31 10:49

공인인증서 없이 휴대폰, 신용카드 인증만으로 가입

사진=AIG손해보험
AIG손해보험은 'AIG여보(여행자보험) 해외여행보험'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여행 기간에 따라 최대 90일까지 보장한다. 몇 가지 질문만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휴대폰 인증과 보험료 지불 과정에서 신용카드 인증만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담보 내용은 사망 및 후유장해 최대 1억원을 보장하며 기본담보로 상해후유장해,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특별 비용과 항공기 납치를 보장한다. 선택 담보로 질병 사망 특히 해외에서 발생한 비싼 의료비도 가입한도 내 전액 보장하는 해외 상해 및 질병 해외 의료비가 있고 해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상해에 대해 국내에서 치료를 받을 경우에도 통원과 입원 치료 등의 실손의료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보장내역에 따라 고급형, 표준형, 저가형으로 3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개인형은 19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가족 5인까지 가입 가능한 가족형은 1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2인 이상 가입 시 5%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반값, 아니 더 싸게 팔게요"…추석 앞 온동네 당근 울린 이 물건
  2. 2 벌초 가던 시민 '기겁'…"배수로에 목 잘린 알몸" 소름의 정체는
  3. 3 "입술 안 움직여, 사기꾼" 블랙핑크 리사 '립싱크' 의혹…팬들 "라이브"
  4. 4 [TheTax] 아버지 땅 똑같이 나눠가진 4형제…장남만 '세금폭탄' 왜?
  5. 5 '농구스타' 우지원, 결혼 17년만에 파경…5년 전 이미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