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첫번째 더샵 브랜드'…포스코건설, 반석더샵 분양

머니투데이 엄성원 기자 | 2017.07.27 11:11
반석 더샵 조감도/자료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오는 28일 '반석 더샵'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대전시 유성구 반석지구에 들어서는 반석 더샵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7개 동, 총 6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반석지구는 대전과 세종을 잇는 거점 도시로 교통과 교육, 자연환경까지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반석 더샵은 반석동에서 15년 만에 분양되는 새 아파트이자 대전 유성구 내 첫번째 더샵 브랜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렉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해 선보이는 입면 디자인도 반석 더샵 단지만의 자랑거리다.

포스코건설은 유성구 내 첫 더샵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적용할 계획이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베이 맞통풍 구조와 2면 개방형 설계(일부세대)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현관 창고, 복도 수납장, 스마트 다용도실 등 공간 활용에도 공을 들였다. 아울러 공용부 LED 조명과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등을 통해 관리비 절감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월패드와 연동되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각종 가구 내 제어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주차장 차량 개폐기와 엘리베이터를 연동시킨 원패스 시스템과 단지 출입부터 세대 출입까지 단계별 3선 보안체계를 구축한 ‘더샵 지키me’ 서비스도 제공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휴게시설인 수(水)공원과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풀장, 숲을 테마로 한 어린이놀이터, 텃밭 등이 마련된다.

대전 도시철도 1호선 반석역을 통해 대전 도심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남세종 IC와 유성 IC도 인접해 세종시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도시철도 2호선 트램이 완공(2025년 예정)되면 교통 여건은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반석 더샵은 주거만족도가 높은 유성구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더샵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반석 더샵 모델하우스는 유성온천역 1번 출구 50m 앞에 위치한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