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에프앤비, 배우 정흥채 모델로 발탁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7.07.26 19:03

건강기능식품 사업 역량 집중 …"제품 신뢰도와 저변확대 위해 노력할 것"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스엠에프앤비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팔팔'의 모델로 배우 정흥채를 기용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엠에프앤비는 황칠추출물 국책연구 과제를 수행중인 제삼바이오잠의 자회사다.

'데일리팔팔'은 남성의 육체피로 해소,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정흥채를 모델로 선정했다.

회사관계자는 "데일리팔팔은 국내산 홍삼과 캐나다산 프리미엄 오메가3를 주원료로 사용한 남성의 육체피로 해소가 주요 기능인 제품"이라며 "임꺽정 출연 등 건강한 남성의 이미지인 정흥채씨를 모델로 발탁해 호감도는 물론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에스엠에프앤비는 기존 원재료 및 의약품 유통 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를 시작으로 해당 사업 부문을 확대하고 있다"며 "모델을 기용하는 등 마케팅에 전력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오성문 에스엠에프앤비 대표는 "활력이 넘치는 이미지의 데일리팔팔과 배우 정흥채씨가 서로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회사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저변 확대를 위해 영업과 마케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