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 개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7.07.21 14:00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21일 '제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두달동안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웹툰, 포스터, UCC, 홍보 아이디어 등 197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지난해 대비 27% 이상 증가한 규모다. 1~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 3편, 최우수상 6편, 우수상 9편 등 18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청소년 부문 대상은 웹툰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출품한 인천금융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김지원 학생에게 돌아갔다. '현상수배'라는 제목의 UCC를 만든 청주대학교 광고홍보학과의 김윤주, 황은철, 백화랑 학생은 청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반인 부문 대상은 중견기업과 문전성시를 합성한 '중견성시'라는 제목의 홍보 아이디어 작품을 제출한 채충병, 권순일, 황지혜씨가 받았다.


공모전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중견련이 주관하는 행사로,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강호갑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은 "중견기업에 대한 합리적 인식 확산을 통해 중견기업의 일자리 미스매치와 청년 취업난을 해소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