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 방송뷰티헤어 경진대회 성료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7.07.04 14:12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는 최근 세계적인 방송스타일리스트 발굴과 재학생의 실무역량강화를 위해 총장배 산학공동 방송뷰티헤어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는 산학협력 증진을 위해 대구과학대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와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한 전국 22개 뷰티 및 미용 관련업체가 참여했다.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는 지난 1일 교내 일원에서 5백여 명 예비 방송스타일리스트와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티스트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산업체부와 재학생부로 나눠, 뷰티메이크업과 시대별메이크업, 캐릭터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등 총 5개 종목의 경연이 펼쳐졌다.


대회결과 뷰티메이크업부문에서는 전예희씨(21)와 박지윤씨(20), 양세영양(19)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시대별메이크업에서 박은주양(19)과 김혜원씨(20)가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캐릭터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서유빈씨(20), 신유미양(19)이 대상을 수상했고, 네일아트 부문에서는 이소영씨(21)와 이미진양(19), 헤어 부문에서는 권현숙씨(21), 노솔봄양(18), 황유은양(19)이 재학생부와 산업체부에서 대상을 받았다.

박 준 총장은 "전국 22개 가족회사와 공동으로 개최한 방송뷰티헤어 경진대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대회규모나 실력 면에서 성장하고 있다"며 "산학공동 경진대회를 통해 재학생들의 실무역량강화는 물론 산업체와의 협력증진에도 기여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