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백화점을 통해 최고급형 명품 건강가전을 판매하는 오씸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고객 응대부터 배송, AS 서비스를 제공해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오씸은 본사 직영 배송 및 AS 센터를 운영, 신속한 응대 및 제품군별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을 통한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타 브랜드의 마사지체어 사용 고객들 중 오씸의 마사지체어로 교체 구입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만큼 오씸의 마사지체어는 품질 및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론칭한 마사지체어 렌탈 서비스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제품 자체의 뛰어난 품질은 물론 렌탈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되는 사후관리서비스는 소비자들의 고객만족을 이끄는 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