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자 심리검사 무료특강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7.06.28 17:18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입학지원자를 대상으로 전국 심리상담센터에서 심리검사 특강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7월 4일에는 분당·인천·대구에서, 7일에는 서울 심리상담센터에서 특강이 열린다.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다.

▲ 분당 심리상담센터는 'MBTI 성격유형을 통한 자기이해와 진로', ▲ 인천에서는 'MBTI 성격유형검사 및 해석 특강', ▲ 대구는 '마음의 창 : 나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또 서울 심리상담센터에서 열리는 특강은 '투사적 검사를 통해 바라본 나'라는 주제로 자신의 태도와 특성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심리특강은 학과와 상관없이 입학 지원자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입학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는 온라인대학 최초이자 유일하게 전국 4개 권역에 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심리·상담학부 재학생의 실무능력 강화를 위한 실습과 국가자격증인 임상심리사 자격증을 따기 위한 수련과정이 운영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24개 학과에서 오는 7월 8일까지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지원은 본교 입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나의 전형 찾기 서비스'를 통해 지원자에게 맞는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