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무형광, 무표백, 무자극’ 3無를 바탕으로 사각형 기저귀, 원통형 기저귀, 땅콩형(패드형) 기저귀, 네모형 기저귀, 일체형(올인원) 기저귀, 팬티형 기저귀, 배변훈련팬티 등 다양한 기저귀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이비앙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고민을 통해 수많은 부모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가 후원하는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정책에 발맞추어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서비스 등 서비스 산업군 중 고객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