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빚·공황장애…이상민·김구라 '동병상련'

머니투데이 신현우 기자 | 2017.06.26 08:46
가수 이상민이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가수 이상민과 방송인 김구라가 이혼과 빚 등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26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상민이 김구라를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은 상처가 있는 두 남자가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고 아픔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날 이상민과 김구라는 공황장애, 빚, 이혼 등 여러 가지 상황을 공유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이상민은 김구라와 예전 여자친구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여자친구를 본 후 어머니가 아이부터 낳으라고 말해 여자를 사귀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가졌다. 빚이 있는 상황도 있었고 그래서 혼자 살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민의 공황장애를 김구라가 먼저 발견해 알려준 사실도 드러나 이목을 끌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