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 프로그램으로 개최됐다. 도자기 제작, 목공공예 등 전통문화 체험과 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자부심을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임팔라 고객 대상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연중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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