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대형 업데이트 실시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 2017.06.22 11:21
게임빌의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 사진제공=게임빌

모바일게임 전문기업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길드가 경쟁하는 대형 'PvE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을 공개했다. 성을 추가로 점령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길드 간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또 네 번째 지역인 '위그드라실'을 공개하고, 캐릭터 최대 레벨도 '111레벨'까지 확장했다.

게임빌 관계자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에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가 더해지면서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 그래픽의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