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맞춘 IT 세미나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 2017.06.21 17:09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8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이나믹스(Dynamics)365 세미나'를 연다.

사진제공=엑시포씨앤에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4차 산업혁명과 함께 떠오르고 있는 IT 업계의 화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 이에 맞는 클라우드 기반의 IT 인프라에 대해 소개한다.

한국MS 측은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 동력을 제시하고자 AI(인공지능) 기반의 ERP(전사적자원관리) 및 CRM(고객관계관리) 통합 솔루션 '다이나믹스365'를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사 엑시포씨앤에스(대표 이도정)는 이번 세미나에서 '다이나믹스 365 for Operations'를 소개하면서 이 솔루션에 내장된 '파워 BI'(PowerBI)와 '파워앱스'(PowerApps)를 구체적으로 다룬다. '파워 BI'는 조직 전반에 정보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분석 도구'이고, '파워앱스'는 고객사 차원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공유할 수 있는 툴이다.


또 고객 관리 서비스와 관련한 '다이나믹스 365' 기능에 대해 소개하는 세션도 진행된다. 퀄리소프트(대표 변유신)는 '다이나믹스 365 for Customer Service' 안내를 맡는다. 다이나믹스 365 for Customer Service는 고객 서비스를 개선,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고 에이전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CRM 앱 중 하나다.

이번 '다이나믹스365 세미나'는 서울 종로구 소재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 11층에서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IT 솔루션을 활용한 경영 혁신'에 관심 있는 기업 관계자라면 엑시포씨앤에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반격 나선 유영재, 전관 변호사 선임…선우은숙 측 "상상도 못해"
  2. 2 김호중 앨범 75억어치 보내놓고…"100억 기부했으니 봐달라" 논란
  3. 3 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 송치…자녀 접근금지 명령까지
  4. 4 고속도로 한복판서 차 막고 골프채로 '퍽퍽'…"어머니 뺨까지 맞아"
  5. 5 "강형욱, 아버지 장례식까지 찾아와…" 옛 직원, 얼굴 공개하며 옹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