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내달 5일 '로스트 하바나' CBT 진행

머니투데이 이해인 기자 | 2017.06.16 14:25

카카오는 16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 하바나 fot Kakao'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 3분기 정식 출시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는 감성적인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이다.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하고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스트 하바나의 비공개 테스트는 내달 5일부터 4일간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들은 내달 3일까지 카카오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되는 '모험', '황금 고블린 던전', '원로회의 마스터 감옥', '월드 보스'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를 즐기며,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세를 한번에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과 스킬 구사의 자유도를 높인 '스킬 드래그 시스템'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손웅정은 박세리 부친과 달랐다…"자식 돈은 자식 돈, 숟가락 왜 얹냐"
  2. 2 "밤에 샤워하지 마세요, 아이 깨요"…3개월째 항의하는 아랫집
  3. 3 유튜브 수익 이 정도?…"연봉 6억, 월 3천만원 저축" 무명 개그맨 '반전'
  4. 4 백종원 협박한 '연돈' 점주들…"1억 주면 조용히 있겠다" 녹취록 공개
  5. 5 루마니아서 1조2700억 잭팟 터졌다…"K9 자주포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