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리온은 지난 8일 러시아 모스크바 최대 쇼핑몰인 Evropeyskiy에서 매장이벤트를 통해 러시아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오리온은 현지 매장이벤트 이외에도 러시아 유통채널의 마스터 트레이너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교육 및 현지 언론사와 블로거를 초청해 진행한 프레스 이벤트 등 러시아에서의 본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공격적인 해외사업 진출을 통해 K-Beauty의 우수성과 카오리온 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제품을 내세워 세계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