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17일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7.06.13 17:51
대구가톨릭대학교는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본교 강당과 취창업관에서 2018학년도 수시모집을 대비한 'DCU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수험생 및 학부모가 대학 입시 관계자와 직접 대면 상담함으로써 대구가톨릭대 입시 궁금점을 해소하고, 수시전형 대비를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가톨릭대는 1 대 1 입시상담관, 1 대 1 모의면접관, 입학설명회관, 특성화 학과 체험관, 취업·진로 상담관, 학생부종합전형 합격 수기관 등 6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 대 1 입시상담관은 수시모집 지원전략 수립을 위한 1 대 1 심층 입학상담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5개 부스에서 선착순 진행한다. 1 대 1 모의면접관은 입학사정관 교수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모의면접과 컨설팅을 실시한다.


입학설명회관에는 강경래 입학처장이 입학 설명을 진행하고 수시 전형과 관련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특성화 학과 체험관에서는 특성화사업을 추진하는 총 26개 학과 특성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취업·진로 상담관에서는 대구가톨릭대 취업지원 시스템과 학과별 취업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학생부종합전형 합격 수기관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으로 합격한 학생 3명이 성공합격의 팁을 알려준다.

강경래 입학처장은 "수시모집 지원에 필요한 모의면접이나 입시상담을 실시하는 등 수험생이 수시 전형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4. 4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
  5. 5 오마카세 먹고 수입차 끌더니…'욜로' 하던 청년들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