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어스, 'VR 관광 콘텐츠 기획' 취성패 해외탐방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7.06.08 16:49
취업지원 전문기업 인지어스(대표 잭소이어)가 최근 2017년 1차 취업성공패키지(이하 취성패) 해외탐방 프로젝트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취업성공패키지에 참여한 정예주 씨가 지난 5월 태국 코 따오 섬을 찾아 해외탐방 프로젝트 일정을 소화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인지어스
이번 1차 프로젝트에는 인지어스 서울 강남분소의 정예주 씨가 선발돼 지원금 150만원을 받았다. 정 씨는 최근 9박10일 동안 태국을 방문해 관광 콘텐츠 체험과 휴식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프로젝트는 정 씨가 3D 그래픽 디자이너 취업을 목표로 교육 중인 '3D모델링, 모션그래픽'에 도움이 될 내용으로 구성됐다.

정예주 씨는 "스포츠·레저 등 관광 콘텐츠를 VR(가상현실) 장비로 구현하는 기획자로서 견문을 넓히려 노력했다"며 "미술대학 조소과를 졸업했지만 인테리어나 제품 설계, 3D 프린팅 등으로 전공 적용분야를 폭넓게 바라볼 수 있도록 시선을 넓히는 데 훈련과 상담이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또 "저와 같은 예체능 대졸자들이 진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때 취성패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인지어스 해외탐방 프로젝트는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 중에서 우수 참여 후기를 심사해 선발하고 있다. 기간은 지난 4월부터 오는 10월까지다. 인지어스 관계자는 "해외탐방 프로젝트에는 희망 진로나 관심 분야의 체험 일정을 반드시 포함시켜 구성함으로써 탐방의 의의를 살리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XXX 찢어져"…키즈카페서 소변 실수한 아이 아빠가 쓴 사과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