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 세계 최대 조선해양박람회 ‘노르쉬핑’ 부스 참가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05.29 17:25
난 3월 미주시장에 런칭된 인텔리안 v65 제품
위성통신 안테나를 만드는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30일부터 나흘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열리는 조선해양박람회 '노르쉬핑'(NorShipping)에 신제품을 소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노르쉬핑은 2년에 한번 열리는 박람회로 그리스 아테네의 '포시도니아(Posidonia)', 독일 함부르크 '국제조선해양기자재박람회(SMM)'와 더불어 세계 3대 조선해양 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노르쉬핑에는 50여개국에서 1100여개의 해운선사와 조선사, 선박용 IT 업체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인텔리안테크는 전시 부스를 차리는 한편 파트너 세미나를 개최한다. 또 네트워킹 리셉션 행사를 진행해 글로벌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인텔리안테크 전시 부스는 업그레이드 키트를 이용해 손쉽게 주파수 대역을 변환하는 제품을 유럽 시장에 처음 소개한다. 회사는 1m와 65cm 사이즈 안테나를 모두 보유한 전세계에서 유일한 안테나 제조사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