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제1회 중견기업 100만+ 일자리 박람회' 참가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 2017.05.23 18:34
윌로펌프가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1회 중견기업 100만+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청과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낮은 인지도 때문에 구인난을 겪는 우수 중견업체와 정보 부족으로 취업 기회를 놓치고 있는 구직자 간 매칭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윌로펌프는 현장 채용 상담을 통해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윌로펌프는 생활용 소형 펌프와 빌딩 서비스 부분에서 국내 점유율 1위를 달리는 기업으로 수많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윌로펌프는 △기술영업 △전략기획 등 6개 부문에서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윌로펌프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
  5. 5 '김신영→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교체 한 달…성적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