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명과학, 내년 유럽향 수출 기대감-골든브릿지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 2017.05.23 08:11
골든브릿지는 23일 JW생명과학에 대해 2018년 미국 박스터와 계약한 유럽향 수출이 가시화된다면 주가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판단,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4만1000원을 유지했다.

하태기, 김시언 골든브릿지 연구원은 "JW생명과학 1분기 영업실적은 안정 성장추세에 들어선 것으로 확인됐다"며 "올해 실적 전망도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두 연구원은 "국내 수액제시장이 연평균 6% 내외 성장 하는 것에 비해 JW생명과학은 매출액 3% 수준으로 성장하고있지만, 안정성장이 지속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2018년 수출 가능성에 주목해야한다고 했다. 두 연구원은 "미국 박스터사와 계약한 유럽향 수출이 매출로 계상된다면 외형이 한단계 높아질 것"이라며 "수출이 현실화되면 현주가는 저평가된 것"이라고 했다.

현재 JW생명과학 PER(주가수익비율)은 14배 수준이다. 두 연구원은 "현재 사업 안정성과 성장성을 고려하면 적절한 수준이나, 수출이 가시화된다면 주가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