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LINC+사업단, JJ Startup Boot Camp 개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7.05.22 23:50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 19~20일 남원 켄싱턴 리조트에서 2017 JJ Startup Boot Camp를 개최했다.

이번 창업캠프에는 청년 기업가를 꿈꾸는 학생 33명이 참가했다. 학생들은 창의적 아이템 개발 기법,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 구축, 마음을 움직이는 프리젠테이션 전략, 전문가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캠프 마지막에 진행한 미니 창업 경진대회에서는 게임콘텐츠학과 팀이 '똑딱이 신발끈' 아이템으로 대상을 차지했다.


산업디자인과 학생들이 '접이식 옷걸이(Folding hanger)'로 최우수상을, 기계자동차공학과와 관광경영학과 등 여러 학과의 학생들로 이루어진 팀이 '피젯 패치'로 우수상을 받았다.

주 송 창업교육센터장은 "학생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쏟아져 앞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며 "많은 학생이 창업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창업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