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스타일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진다!

머니투데이 김원 로피시엘 옴므 기자 | 2017.05.22 09:37

TRUE OLORS

피부색보다, 머리색보다 아름다운것은 내면의 색.

model H Y U N

아모스 프로페셔널 2017년 트렌드 컬러인 그리니쉬 베이지와 트로피카나 베이지를 1:1 비율로 섞은 헤이즐넛 베이지 컬러로 염색했다. 오버사이즈 반소매 셔츠 Juun.J.

model H A N N O

트로피카나 베이지 원 컬러로 헤어 전체를 염색해 신비로운 무드를 풍긴다.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 Münn.
model B U M L E E

옆부분을 블리치한 후 그 위에 바이올렛 컬러로 염색해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오버사이즈 옥스퍼드 셔츠 Nohant.

model B O N G

헤어를 두 섹션으로 나누어 윗부분은 그리니쉬 베이지, 아랫부분은 그리니쉬 브라운으로 염색했다. 명도의 대비로 세련된 느낌이다. 블루 오버사이즈 셔츠 Burberry.
model G P A K U

그리니쉬 베이지로 베이스를 연출하고 위와 앞부분 위주로 블리치한 후 비리이언 그린을 중심으로 시머링 글로스, 샘 그린 카키,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를 다양하게 사용해 염색했다. 스트랩 오버사이즈 네이비 셔츠 OAMC by Mue.

model J I N G U N

헤어 바깥 부분은 블리치 후 모발 끝으로 갈수록 밝아지도록 트로피카나 베이지로 염색했다. 안쪽 부분과 선명한 명도 대비를 이루도록 연출했다. 화이트 오버사이즈 톱 Juun.J.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