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전국정비사업자 연합회는 르노삼성의 450여개 AS 서비스 협력 네트워크 중 상당수 사업자들이 가입돼 있다.
정비사업자 연합회는 이날 협약서 체결을 통해 최고의 고객 만족 제공 및 서비스 기술력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이를 위한 르노삼성과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르노삼성은 협력 네트워크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와 기술 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또 직영사업소와 동등한 기술력 수준의 르노삼성 전담 네트워크 사업소(ESC) 운영을 통해 네트워크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
특히 협력 네트워크에서 기술 지원 문의 시 1시간 이내로 신속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관련 담당자들 간의 핫라인 구축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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