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기 주부 프로슈머는 캐리어에어컨의 2017년형 신제품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Aero)/제트(Zet) 18단 에어컨'과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해본 뒤 이들 제품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소개해 일반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은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8기 주부 프로슈머에게 보다 많은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광주공장 투어를 진행해 에어컨의 생산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캐리어에어컨 와인셀러를 경험할 수 있는 '와인파티'와 1기부터 8기 주부 프로슈머가 모여 정보를 공유하는 '주부간담회'도 운영할 방침이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기업의 성장과 발전은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에서 시작한다"며 "제8기 주부 프로슈머가 캐리어에어컨과 소비자를 긴밀하게 이어주는 가교로서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