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 출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 2017.04.24 14:43
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개발사 겜프스)를 24일 정식 출시했다.

브라운더스트는 빠른 속도감과 전략의 재미를 선사하는 턴제 방식의 RPG다. 공격 순서, 스킬 범위 등을 고려해 용병을 배치하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매력적인 캐릭터, 풍부한 콘텐츠가 장점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오픈된다. 오는 5월 23일까지 캠페인 모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구간별 보상으로 공격 유형 계약서, 고급 용병 계약서, 다이아, 룬, 말발굽, 슬라임,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게임 내 친구에게 우정 포인트를 선물하면 전송 횟수에 따라 고급 용병 계약서, 다이아, 우정포인트, 말발굽, 골드도 제공한다. 게임 전체 우정 포인트 전송 건수가 100만 건을 돌파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게임 재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3. 3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