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강동구 의장, 제12회 춘덕산복숭아꽃축제 개막식 참석

더리더 최정면 기자 | 2017.04.24 11:32
▲23일 오전 11시 부천시 역곡동에서 개최된 제12회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개막식에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이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시의회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23일 오전 11시 부천시 역곡동 복숭아꽃 축제장에서 개최된 제12회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개막식에는 강동구 의장을 비롯한 김한태, 정재현 시의원이 김주찬 축제추진위원장으로부터 축제에 기여한 공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부천시의회에서는 이준영, 김한태, 김관수, 이형순, 정재현 시의원이 함께 참석했다.

강동구 의장은 축사에서 “매년 색다른 매력으로 축제를 성장․발전시켜 오신 김주찬 축제추진위원장님과 역곡1동 단체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축제를 계기로 지역 공동체가 하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부천의 상징 복숭아꽃 꽃길을 걸으며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정면 기자 jungmyeon@gmail.com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시대 리더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세요~!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