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반려견 물리치료 과정 수강생 모집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7.04.23 00:25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평생교육원는 물리치료사와 동물병원 종사자를 대상으로 오는 5월 8일까지 반려견 물리치료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설돼 3회째를 맞는 반려견 물리치료 과정은 동물재활학회 김진웅 부회장이 교육을 담당한다.

▲동물 물리치료와 마사지 ▲보행운동 ▲관절운동 ▲냉온 치료 ▲전기치료 등 사람이 받는 물리치료와 동일한 방법으로 반려견의 통증완화 및 치유 촉진을 돕는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반려견 물리치료 과정은 을지대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엄센터에서 오는 5월 13일부터 6월 3일까지 4회(매주 토요일) 실시되며, 수강료는 20만 원이다.


신청은 을지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cec.eulji.ac.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제출하고, 상담 및 기타문의는 평생교육원(031-740-7283)으로 하면 된다.

안창식 평생교육원장은 "국내 최초로 개설한 반려견 물리치료 과정이 많은 사람들 관심 속에 3회째를 맞았다"며, "교육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강형욱, 양파남 등극?…"훈련비 늦게 줬다고 개 굶겨"
  3. 3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4. 4 매일 1만보 걸었는데…"이게 더 효과적" 상식 뒤집은 미국 연구진
  5. 5 "수수료 없이 환불" 소식에…김호중 팬들 손절, 취소표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