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상반기 5개 분야 신입사원 채용 실시

머니투데이 강기준 기자 | 2017.04.10 11:02
한화시스템은 핵심 R&D(연구개발)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해 올 상반기 신입 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화시스템은 사명 변경 후 처음으로 공채를 진행한다. 지난해 사업 다변화에 따라 대졸공채 및 경력 250명을 채용했다. 이번에는 HW(하드웨어) 설계, SW(소프트웨어) 설계 및 구현, 품질, 종합군수지원(ILS), 재무관리 등 5개 분야에서 추가로 인재를 선발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8일까지다. 서류전형 후 1차 면접 및 2차 면접이 진행된다. 1차 면접은 실무진이 지원자의 직무/전공지식을, 2차 면접은 대표이사 및 임원진이 지원자의 기본태도, 조직 적합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서류 접수 및 채용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한화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한화그룹의 핵심가치인 도전, 헌신, 정도를 실천할 수 있는 인재상을 추구하고 있다”며 “국가 안보 및 방위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명감과 열정을 갖고,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들이 이번 채용에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