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올 뉴 크루즈' 전국서 고객 마케팅

머니투데이 황시영 기자 | 2017.04.09 10:24

CGV와 손잡고 고객 체험 행사…아마추어 스포츠 동호인 행사 개최

한국GM이 8~9일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었다./사진=한국GM
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 '올 뉴 크루즈' 차량에 대해 전국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쉐보레는 8~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어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에게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신형 크루즈를 전시하고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한 것.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이달 광주를 시작으로 5월 성남과 군산, 6월 춘천, 7월 대전에서 개최된다. 지역별 쉐보레 대리점과 지역 배드민턴 협회의 별도 공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올 뉴 크루즈는 차급을 넘어서는 차체 크기와 확장된 실내공간,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지난달 중순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 2주만에 2147대가 판매됐다.

이달에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올 뉴 크루즈 구입 시 30만원 할인 및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쉐보레 차량 재구매 고객은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정부의 노후 경유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최대 184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